공지 |
2022 역사교육연구회 춘계학술대회 안내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22.05.21 |
67 |
46 |
2022 역사교육 연합학술대회: 새로운 교육환경의 변화와 역사교육의 미래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22.05.27 |
56 |
45 |
2022 역사교육연구회 춘계학술대회 안내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22.05.21 |
67 |
44 |
2021년 전국역사학대회 역사교육부 발표: 혁명 이후의 보수반동, 위기인가 기회인가?
|
관리자 |
2021.10.20 |
653 |
43 |
2021 역사교육연구회 추계학술대회 안내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21.09.17 |
716 |
42 |
2021 글로벌 콜로키움 시리즈 『역사가처럼 읽기』를 통해 본 역사적 사고 연구의 과거, 현재, 그리고 미래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21.06.14 |
685 |
41 |
2021 역사교육 관련 5개학회 연합학술대회: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초·중·고등학교 역사교육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21.05.26 |
862 |
40 |
2020 역사교육연구회 동계학술대회 안내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20.11.25 |
795 |
39 |
2020년 전국역사학대회 역사교육부 발표: 1960년대 前後의 갈등, 혁명, 그리고 전쟁: 어떻게 바라볼 것인가?
|
관리자 |
2020.10.27 |
659 |
38 |
2020 역사교육연구회 추계학술대회 안내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20.09.09 |
803 |
37 |
2020년 역사교육 5개학회 연합학술대회(온라인 개최)
|
관리자 |
2020.06.11 |
640 |
36 |
2019년 전국역사학대회 역사교육부 발표: 역사 교육과정에 나타난 현대
|
관리자 |
2019.10.22 |
705 |
35 |
2019 역사교육연구회 추계학술대회 안내
|
관리자 |
2019.09.05 |
920 |
34 |
[역사와교육학회] 제4차 교육과정기 역사교육과 역사교과서
|
관리자 |
2019.05.26 |
796 |
33 |
[역사교육연구회] 글로벌 시각에서 본 3.1 운동과 그 교육
|
관리자 |
2019.04.17 |
869 |
32 |
[한국역사교육학회] 논쟁적 역사수업 어떻게 할 것인가?
|
관리자 |
2019.04.17 |
1243 |